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후기

이용후기

.

게시판 상세
제목 세상에 하나뿐인 프로포즈링 했어요♡-솔직후기
작성자 콩지콩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28 11:11: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45







안녕하세요~ 어디서 반지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제가 그누구보다 솔직한 새미쥬얼리에서의 리얼후기를 남겨드릴께요!

종로 예물, 귀금속 유명한건 모든 분들이 다알고 계시죠?! 그렇지만 잘못사면 종로에서 호갱된다는 말 또한 엄청 많더라구요. 저 또한 그런말들로 정말 망설인 1인입니다.

저희는 다이아반지를 하기위해 정말 많이 알아보고 찾아봤으며 심지어 같은 날 업체 3곳을 직접 방문하여 비교해본 예비부부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본 디자인이 너무 유니크해 여기만은 꼭 방문해보자 해서 마지막에 방문한 곳이 새미쥬얼리였어요!

예약시간 보다 일찍 도착했는데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다른 매장들보다 훨씬 많고 다양한 다이아,웨딩링들이 진열되어있어 디자인 보는데 한정적이지 않더라구요!

저는 화려하고 독특한 다이아반지를 요청했는데 거기에 맞춰 다양한 반지들을 보여주셨고, 담당 이사님께서 고급스런 검정 장갑을 끼시고 하나하나 제손에 어울리는지 봐주셨어요.

아! 참고로 저는 가드링 까지 할 생각이였기에 어떤 반지에 어느 가드링을 같이 껴야 더 이쁘고 완벽한 반지가 될지 이사님께서 같이 계속 고민하고 끼워 주셨어요. 이러한 점도 정말 다른 매장과 비교 될 정도로 소비자가 마음에 드는 반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더라구요!

너무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메인링 1개에 가드링2개' 조합이였어요!
진짜 어느 매장에서도 본적 없는 디자인이였고 껴보는 순간 공주님 반지 같은 느낌이 물씬♡

저는 5부다이아로 하며 메인링 다이아 발모양을 꽃모양처럼 바꾸기로 했어요! 디자인 전문샵이라 변경도 가능하더라구요!
정말이지 아쉬움이 하나도 남지 않는 세상에 하나뿐인 저만의 다이아반지를 맞췄어요.

물론, 디자인 변경으로 케드작업이 생겨 이사님께서 최종 시안까지 톡으로 보내주시며 마음에 드시냐고, 괜찮냐고 연락 주셨어요.

가격면에서도 만족, 신뢰도 만족, 친절함도 만족, 디자인 대만족! 어느것 하나 나쁜게 없었던 새미쥬얼리 앞으로 단골 예약이에용♡

심지어 얼마나 만족했으면 지인들한테 강추하고 다니는 중이에용ㅋㅋ정말 이 글 보시는 분들 그래도 망설여지신다면 속는셈치고 무조건 상담이라도 가보셨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예쁜 쥬얼리하세요~♡

첨부파일 1566805611707.jpg , 1566806099411.jpg , 1566806702680.jpg , 156680503504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