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EMI NEWS

SEMI NEWS

.

게시판 상세
제목 새미쥬얼리 종로예물 박람회 개최…1캐럿다이아반지 및 웨딩밴드 제안 [이투뉴스]
작성자 semigold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5 17:32: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61







다가올 봄시즌과 동시에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돌아왔다. 결혼시즌에 맞춰 예비부부들은 예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데 이에 예물샵 새미쥬얼리가 양쪽에서 종로예물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랜 전통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예물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으며 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여 자체 생산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우리의 디자인을 지키기 위해 개발되는 모든 디자인에 디자인 특허등록을 인정받아 보호 받고 있다.


새미쥬얼리는 이번 S/S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핸드메이드 작업을 통해서 시즌별로 100여개의 웨딩밴드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번 S/S 뉴컬렉션은 유니크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의 1캐럿다이아반지, 프로포즈반지, 웨딩밴드, 결혼예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종로예물 박람회에서는 1캐럿다이아반지 수요가 늘면서 가격 경쟁력이 있는 직수입을 하고 있으며 랩다이아몬드 직수입도 하고 있다.


랩다이아몬드는 천연다이아몬드가 아닌 실험실에서 만든 인공 다이아몬드 '랩그로운(Lab Grown)다이아몬드다. 천연다이아몬드와 성분, 분산도, 굴절률, 경도 등 광학적, 물리적, 화학적 특성이 모두 같고 GIA 등 세계적인 보석 감정 기관에서 천연다이아몬드와 같은 감정기준으로 감정서도 발급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새미쥬얼리 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만의 스토리가 담긴 특별한 예물을 제안하며 명품 웨딩 쥬얼리 브랜드로서 장인의 섬세함과 정교한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이종도 기자


첨부파일 250792_104426_032.jpg , 250792_104427_04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