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EMI NEWS

SEMI NEWS

.

게시판 상세
제목 새미쥬얼리 웨딩커플링 출시, 직거래 통한 다이아몬드 세일 [IT비즈뉴스]
작성자 semigold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2-15 17:2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1







새미쥬얼리는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결혼예물 직거래 초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퀄리티가 좋은 웨딩커플링, 다이아반지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알아보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새미쥬얼리는 웨딩밴드, 결혼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프로포즈 반지 등을 저렴하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플링을 포함한 우신다이아몬드, GIA다이아몬드, GIA(LAB)다이아몬드를 특별할인 중이다.


(주)새미쥬얼리는 신기술과 아이디어, 기업경영을 인정받아 벤처기업인증서를 획득했다. 이곳의 디자인 연구소에서 출시된 제품들은 특허청의 디자인출원 심의를 통해 특허등록을 인정받은 세상에서 하나뿐인 제품이다.


종로 새미쥬얼리에서 계약 시 무료 각인 서비스, 14k 가드링 증정, 양가 어머니 혼주&브로치 증정, 웨딩 티아라 무료제작 증정, 고급케이스 패키지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 평생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변화하는 트랜드에 발맞춰 고객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며, “고객별 1:1 맞춤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생 단 한 번 뿐인 날을 위해 예물로 새미쥬얼리를 선택하는 분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민주 기자

첨부파일 87562_83062_3725.jpg , 87562_83063_38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