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후기

이용후기

.

게시판 상세
제목 웨딩반지+다이아반지 계약하고 왔어요!!
작성자 문정란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7-05 23:35: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




예물 투어를 가기 전 커플링+3부다이아반지+가드링으로 맞추자! 하고 반지는 너무 화려하지 않고 심플하면서 흔하지 않고 약간의 포인트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조건을 생각하며 다이렉트카페 후기들을 보면서 세 곳을 선정하여 종로투어 다녀왔습니다.

 






1. 오ㅇ

첫번째로 간 곳은 11시로 예약하고 갔는데 차가 너무 막혀 조금 늦어지던 중 전화가 왔어요!!

오전 예약보다는 오후 예약이 많아 오전엔 손님이 많이 없다고 하셔서 여유롭게 구경할 수 있겠구나 하고 갔는데 정말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여유롭게 모든 반지들을 구경해볼 수 있었어요!!

다이아 반지와 함께 있는 가드링이 독특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가드링만 보고 웨딩반지와 다이아반지를 결정할 수 없으니 패스!!

 



2. 아ㅇㅇ도

커스텀 반지로 우리 둘만의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반지를 만들 수 있다는것이 정말 좋았고, 심플한 반지들이 정말 많고 저희가 딱 원하는 심플+흔하지 않은+약간의 포인트 반지가 있어서 고르고 견적을 내보았는데 예산보다 200이상 훌쩍 넘어가는 금액에 이럴꺼면 왜 종로로 왔나....싶어서 너무 아쉽지만 포기했어요ㅠㅠ!!

 


3. 새미쥬얼리!!!!!!!!

가기전에 홈페이지 검색해보았는데 저희가 원하는 디자인의 반지가 있어 이거를 꼭 먼저 보자 하고 유일하게 캡쳐해둔 반지를 들고가서 보고싶다고 하였어요. 반지를 보자마자 예랑이랑 저랑 둘 다 이거다!! 하고 후보로 두었죠. 저희가 고른 반지와 비슷한 모양의 반지들을 보여주시면서 토너먼트를 진행하였는데 결국 돌고 돌아 처음에 맘에 두었던 반지로 결정했어용ㅎㅎ

다이아반지는 심플하고 가드링으로 화려함을 주고싶어서 심플한 반지 위주로 보여달라고 하였는데 추천해주신 반지를 끼워보면서 "등잔밑이 어두우니 밑에있는것들도 잘 봐요"하고 말씀해 주셔서 대충 훑어보다가 정말 등잔밑이 어둡다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맘에 드는 다이아 반지가 딱! 있는거에요ㅎㅎ 그래서 끼워보고 그 반지로 결정!! 4발로 할지 6발로 할지 고민하던중 5부로하면 6발이 안정감있지만 3부로 하게되면 4발로 하는것이 더욱 안정감 있다는 이사님말씀에 아묻따 4발로 결정!!

저희는 정~말 운이 좋게 가자마자 보석감정사도 20년 경력을 가지고 계신 대표이사님께서 상담 진행해주셨고, 대표이사님께서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나? 싶을정도로 두시간동안 너무 유쾌하고 즐겁게 상담진행해주셨어요❤

 


반지 사진도 함께 올리고싶지만 사진찍어야겠다는 생각을 왜 못했을까요ㅠㅠㅠㅠ!!

반지 수령하는 날 반지 사진과 함께 다시 돌아올게용❤


첨부파일 KakaoTalk_20220705_223539047.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 2022-07-07 00:39:5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문정란 고객님^^

    고객님의 정성어린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예물 정성껏 제작하여 연락드릴께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새미쥬얼리 카톡 ID:새미쥬얼리

    또는 새미쥬얼리 1688-8082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안내 도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