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후기

이용후기

.

게시판 상세
제목 내일 찾으러 가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송선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27 18:12: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결혼 준비를 하면서 결혼예물은 커플링만 하려고 했고, 종로에서 발품을 팔아야 한다는 생각과 가봤자 디자인도 별로고 바가지만 쓴다는 생각이 공존하는 가운데 웨딩박람회 제휴업체는 가격이 너무 비쌌고, 다이렉트 결혼 준비 카페에서 새미쥬얼리 이벤트를 보게 돼서 방문 예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다이렉트랑 제휴된 곳 중 효성 주얼리타운에서 댓글로 추천받은 2곳, 지인에게 알아본 곳 1곳을 방문했고 새미쥬얼리에서 웨딩커플링 맞췄습니다.


  예산은 100만 원 이내 (여자 다이아 1부에서 3부, 남자 다이아 없이 밴드만)로 잡고 가서 알아보자는 생각으로 동선상 새미가 가장 가깝기도 했고, 시간도 맞아서 먼저 방문했습니다.


  가고 있는데 예약시간이 맞는지 해피콜 해 주시고, 방문해서도 예약 여부 확인해 주신 뒤 담당자분이 처음부터 끝까지 응대해 주셨습니다. 덤으로 음료도 제공해 주셨습니다. (갑자기 날씨가 더워져서 고민도 해야 하고 목이 탔는데 이런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예산데 와 원하는 디자인을 말씀드리니 여러 가지 추천을 해 주셨고, 추천받은 대로 착용해보고 비교해 보니 저희가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종적으로 디자인을 몇 가지 골라두고 다른 곳도 더 보겠다고 하고 나왔습니다.(다른 다이렉트 제휴업체도 예약을 해 둔 상태이기도 했고, 처음 본 곳이라 비교하는 차원에서 방문한 건데 전혀 싫은 내색하지 않으시고 다녀오라고 하시더라고요!!) 지인 추천샵 1곳, 효성쥬얼리시티 2곳을 방문했지만 최종적으로는 새미쥬얼리에서 계약했습니다.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던 곳은 딱 결혼커플링 느낌의 심플한 디자인이었습니다. 그중에서 추천을 받아 하나 봐두고, 예약해 둔 효성쥬얼리 타운으로 이동했습니다. 가게가 다 모여있었고, 평이 많아서 기대하고 방문했는데 첫 번째 방문한 곳은 약간 사짜 느낌이 났고(이것 저것 끼워준다고는 하는데 그닥 필요 없어 보이고, 디자인도 딱 정형화된!!), 다음에 방문한 곳은 너 아니어도 올 사람 많다는 느낌으로 응대하셔서 다른 곳들보다 가격은 조금(이 디자인에 이 가격이면 인정!!) 더 있었지만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대응도 잘 해주셨던 새미쥬얼리로 다시 방문했습니다.

   다시 방문하니 기억하시고 아까 골라뒀던 후보들을 다시 준비해 주셨고, 가격 디자인을 비교하며 다시 반지를 보니 역시나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커플링 하러 왔다고 하니 기존에 커플링으로 나온 것만 추천해 주셔서 똑같은 반지 두께로 남녀의 차이에 따라 어울리지 않는 것들이 많아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그 부분을 집어서 추천해 주시는 곳이 새미밖에 없었습니다. 그래서 둘이 느낌은 비슷하게 하지만 둘 다 원하는 디자인으로 따로 또 같이의 예물커플링을 하게 됐습니다.


 

  제 건 1부 다이아를 하고 옆면에 참깨 다이아가 2개씩 있었는데 기본은 큐빅인데 다이아로 바꾸는 것이 더 예쁘다고 말씀해 주셔서 개당 1만 원씩 총 4만 원 추가하고 다이아로 교체했고, 마음에 들었던 남자친구의 반지가 겉에 비해 안이 비어있었는데 결혼반지에 비는 게 좀 마음에 걸려 했더니 추가 비용으로 금을 더 써서 채울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그렇게 했습니다. 통일감을 위해서 골드부분은 화이트 골드로 도색하기로 했습니다.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주셔서 마음에 드는 반지를 의뢰 드리고 3월 28일 찾으러 갑니다.


 

  나름 알아보고 여러 군데 돌아봤는데 다양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역 앞이라 접근성도 높고, 소비자의 욕구를 집어주셔서 마음에 드는 결혼반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 비싼건 아니지만 양식 진주귀걸이 2개 서비스로 주시고, 제가 예쁘다고 하니깐 다이아몬드펜도 선물로 주셨습니다. (원래는 인스타에 글 올리는 분 드리는 거라는데 제가 인스타를 안한다고 하니 그래도 몰래 주셨습니다. 너무 부드럽게 잘 써집니다!) 남자친구 손가락이 굵어서 금이 더 많이 들어가는데도 무상으로, 전체적인 반지 값고 많이 깍아 주셨습니다. 원래 가는 100만원 넘어가야하는데 80만원대로 계약했습니다.

 


웨딩촬영 전에 찾으려고 부랴부랴 한 건데 시기에 맞게 잘 되어서 수월하게 결혼반지 준비했습니다.

평생 호수 늘리거나 줄이는 것, 도색하는 것 등 AS무상으로 가능하고,

디자인과 가격적인 면 모두 만족시키는 새미쥬얼리!!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00326_175737960.jpg , KakaoTalk_20200326_175737225 (1).jpg , KakaoTalk_20200326_175736495.jpg , 수정됨_KakaoTalk_20200327_085617341_01.jpg , KakaoTalk_20200326_17573737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semigold 2020-03-28 07:00: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송선영 고객님^^

    고객님의 정성어린 소중한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사용하시다 불편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행복하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새미쥬얼리 카톡 ID:새미쥬얼리

    또는 새미쥬얼리 1688-8082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자세한 안내 도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