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이용후기

제목

너무 만족스런 웨딩밴드 후기♥

이름

김승철

촬영 앞두고 급하게 커플링을 해야할 것 같아 인터넷으로 열심히 알아보다 우연히 알게된 새미쥬얼리!

특허 받은 디자인이 다수라고 홍보하는 만큼 다른 예물샵들의 비슷비슷한 웨딩밴드보다

다양한고 유니크한 디자인들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ㅎ

사실 지인분이 매장정리하셔서 금 원가에 걍 주신다고 하고... 어머님 지인분이 또 예물샵을 하셔서

다이아는 거기서 싸게 해주신다하여 다른 선택지는 거의 희미한 .. 상황? 이었지만...

새미쥬얼리의 디자인들이 너무 눈에 들어와 여러 카페와 예신님들의 후기로 어느정도 금시세와 다이아 시세 열심히 알아본 후 견적이라도 받아보자고 찾아갔답니다.

 

일단 첫 느낌은 효성주얼리시티보다 단독으로 나와있어 조용하고 차분하게 상담받을 수 있어서 좋았으며,

상담해주시는 분께서 너무 친절하고 조근조근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편하게 다양한 반지를 구경하고 착용해보며 고를 수 있어 더 만족스러웠어요.

 

상담은 예물 구성과 예산 확인/디자인 선택/견적 순으로 진행되는데 저흰 '커플링&5부 다이아반지'로 상담받았어요.

실물로 보면 더더더더더 예쁨 폭발이고 저희 취향 얘기드리니 맘에 드는것들을 쏙쏙 추천해주셔서 역시 전문가구나 감탄ㅎㅎ

다 예쁘지만 찰떡같은 디자인으로 착착 골라주셔서 선택장애인 저희도 순조롭게 선택해답니다!

 

또한 다이아에 대한 설명을 너무 자세히 해주셔서 잘 모르던 부분까지 알 수 있었고, 괜히 더 비싼거하기보다 가성비 갑으로 할 수 있는 꿀팁도 알려주시며 가성비 좋은 다이아로 골라주셔서 완전 만족스런 견적으로 계약할 수 있었어요♥

 

상담 전반적으로 저희를 배려해주시고 저희에게 최적일수 있게 맞춰주셔서 여긴 꼭! 와서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결론적으로 흔한 디자인의 커플링은 너무 싫은 저희에게 지인분 샵은 뭐.... 이미 잊혀져버렸...;

새미쥬얼리에서 고민하는 저희에게 견적 잘 맞춰주셔서 어머님도 잘 설득해 새미쥬얼리로 당일 계약했습니다! ㅎㅎㅎㅎ

 

진짜 실물보는 순간 '여기다.. 여기서 해야한다! 내 반지다' 싶어서 못할꺼 같을때 너무 우울했는데

끝까지 견적 맞춰주시려 노력해주시고 예쁜 반지할 수 있게 해주신 새미쥬얼리 너무 감사합니다 ♥.♥

 

평생 낄 반지가 남들과 똑같은건 싫으신 분, 아직 예물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 종로에서 예물 보시는 분들께

일단 새미쥬얼리 상담이라도 받아보시라고 강추합니다!!

(사실 너무 유명해지면 흔한 디자인 될까봐 저만 알고싶은 그런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김승철

등록일2018-10-28

조회수116

 

semigold

| 2018-10-29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김승철 신부님^^

신부님께서 저희 새미쥬얼리의 디자인과 서비스까지도

만족스러우신거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저희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답니다~

저희 새미쥬얼리와 인연 맺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새미쥬얼리 ☏1688-808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스팸방지코드 :
사진제목조회수
예물 계약 후기 1

이재선 / 2018-12-08

   12월 15일 결혼을 앞두고스드메 다음 준비를 시작한 것이 바로 예물이에요목걸이나 귀걸이는 좋아하..

22
결혼예물은 좋은거 하고 싶었습니다! 1

오정미 / 2018-12-07

 저 결혼예물 커플링  준비 다했어요~  결혼예물 얘기 나왔을 때 최소한으로만 준비하자고  전 부..

8
자체디자인과 제조업으로 시작한 품질좋은 매장! 1

황연지 / 2018-12-05

  안녕하세요 ^^ 레테에서 수많은 후기와 많은 쪽지들을 보내주셔서 보고 하나라나 정독하고 절대 눈돌아..

47
종로새미쥬얼리 1

슬진 / 2018-12-03

예물반지를 하기위해간 새미쥬얼리 다이아 반지중에서도 편하게 데일리로 낄수 있는 반지를 고르고 싶었어요 ..

63
새미쥬얼리 후기입니당~ 오늘 찾으러가요^^!1

강유진 / 2018-12-02

   우리 둘 만의 반지를 만들고싶어서 쥬얼리샵으로 찾던 중 !새미쥬얼리 박람회메일을 받게되어서(어..

72
결혼때 아니면 언제 좋은 걸로 해보겠어여!!1

이보람 / 2018-11-30

   안녕하세요. 저희는 예식 두 달 남긴 예비부부인데요. ㅎㅎ스몰웨딩 준비하고 있는 지라 그냥 ..

63
결혼반지 완전 굿초이스에여!!1

최지원 / 2018-11-28

     남편이랑 결혼반지맞추려고종로로 반지투어를갔습니다제일눈에띄는 한곳이 바로 새미쥬..

62
무난함속 특별함은 새미쥬얼리1

유상규 / 2018-11-24

   종로 예물샵 4~5군데 돌아다니다가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보고 가자고 한게 새미쥬얼리였음. 검색..

65
나의 예물 후기1

임희정 / 2018-11-17

   10월 27일 하루를 박람회 데이로 정한 나~!!(너무 많은 박람회 보다 딱 2~3곳 만 가자)오늘은 결혼..

107
새미쥬얼리에서 결혼반지 맞췄습니다~1

최민수 / 2018-11-16

  안녕하세요19년 7월에 결혼하는 예비신랑입니다저희는 처음부터 커플링+다이야를 생각했고2주정도 주말..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