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JEWELRY NEWS

제목

터키 주얼리 산업 새로운 성장 동력 모색

이름

semigold

연락처

010-7738-7844

터키 주얼리 수출 산업이 2014년에 주요 수출 대상국의 수요 증가에 힘입어 예상을 뛰어넘는 실적을 올렸다.

 

터키의 2014년 주얼리 수출액은 전년대비 38% 증가한 31억달러를 기록했다. 터키주얼리수출업협회가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터키 주얼리 수출 산업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터키는 골드 주얼리 부문의 전망이 매우 밝은 가운데에서도 2015년을 기점으로 향후 새로운 성장의 동력이 될 부문을 개발할 예정이다.

 

작년 9월에는 다이아몬드 나석 수입에 부과되던 20%의 특별 소비세가 폐지되었으며, 업계인들은 그 영향으로 무역액이 증가하는 한편 보르사 이스탄불에 있는 다이아몬드 거래소의 회원 수도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올해 주얼리 제조업체들은 자신들의 주종목인 골드 및 골드 주얼리 외에 다이아몬드 및 유색석 수출 증가를 위해서도 힘쓸 예정이다.

 

터키의 주얼리 업체들은 유럽, 러시아, 중동, 미국 시장에 대한 판매를 강화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터키는 또한 보석 연마 부문 개발 계획도 세웠다. 한 업계 관계자는 올해 터키의 주얼리 산업이 기존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해 다이아몬드 및 유색석 수출의 비중을 높임으로써 전체 수출액을 50% 증대시킨다는 목표를 세웠다고 말했다.

 

터키 주얼리 업계는 정부의 지원을 토대로 신상품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5-28

조회수3,847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