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JEWELRY NEWS

제목

UBM, 올해 6월 홍콩에 ‘보석광물쇼’ 런칭

이름

semigold

연락처

010-7738-7844

 

 

올해 6월 아시아에서도 미국 투싼광물쇼와 같은 거대 광물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홍콩 6월 전시회와 9월 전시회의 주최사인 UBM아시아가 오는 6월 ‘국제 보석광물쇼’를 홍콩에서 개최한다.

 

UBM아시아는 지난해 6월 19일부터 22일까지 개최된 홍콩 6월 전시회 기간 중 ‘Mineral &GemAsia 2015’의 시사회를 개최하기도 했다. 지난해 시사회에는 세계에서 가장 잘 보존된 티라노사우르스 견본 중 하나인 ‘King Kong’을 포함해 다양한 종류의 보석 원석과 나석, 화석, 장식품, 고대 스톤, 예술 작품이 전시됐다.

 

UBM아시아의 ‘Mineral&Gem Asia 2015’는 6월 홍콩쇼 기간과 겹치도록 일정이 잡혀있어 실속과 재미가 배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올해 6월 홍콩쇼는 25일부터 28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보석광물쇼는 27일부터 30일까지 예정되어 있다.

 

특히 6월 홍콩쇼는 그동안 홍콩무역발전국 주최의 3월 홍콩쇼와 자사가 주최하는 9월 홍콩쇼에 비해 인지도나 규모면에서 크게 뒤졌지만 올해부터 개최되는 보석광물쇼의 개최로 인해 세계 최대의 보석관련 전시회로 급부상 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더군다나 이미 보석 연마나 광물의 수요가 아시아권에 집중되어 있는 상황에서 홍콩에 보석광물쇼가 개최된다는 것은 이미 절반의 성공을 의미한다.

 

또한 3월 홍콩쇼와 9월 홍콩쇼가 그 규모가 커져 ‘홍콩컨벤션센터’와 홍콩 공항 근처의 ‘아시안엑스포’ 두 개의 전시장을 사용하는데 반해 6월 홍콩쇼가 현재 홍콩컨벤션센터에서만 개최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시안엑스포에 보석광물쇼를 유치한다는 것은 시기와 장소 모두 최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그동안 너무 멀어서 가지 못했던 미국의 투싼쇼를 동경해온 많은 한국의 보석광물 매니아들은 벌써 오는 6월에 개최될 홍콩 보석광물쇼를 기대하고 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5-18

조회수6,134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