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JEWELRY NEWS

제목

한미감정원 ‘GIG’ 브랜드 성공적으로 안착

이름

semigold

연락처

010-7738-7844

 

 

 

 

올해로 33주년을 맞는 (주)한미보석감정원(원장 김영출 박사)가 지난해 글로벌 기준에 맞는 ‘프리미엄 감별서’라는 기치를 내걸고 런칭한 ‘GIG 감별서’가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GIG감별서는 기존 감별서가 표기하지 못했던 루비나 사파이어의 가열과 비가열 처리 유무와 사파피어의 베릴리움 처리 유무, 에메랄드의 오일처리 유무, 수지흔의 여부에 따라 A-Jade, B-Jade 등을 구분하는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감별서의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미감정원 김영출 원장은 “프리미엄 GIG감별서는 그동안의 감별 노하우와 최첨단 분석장비를 통한 과학적인 분석 결과에 기초하여 글로벌 표준과 표기법을 따른 결과이며 앞으로 한미는 보석감정의 최고 신뢰와 감정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감별의 새로운 영역을 끊임없이 개척해 나가야 하는 과제를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미감정원은 지난해 7월부터 중국어 간자체 감별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또한 계속되는 경기불황에 고통을 함께 한다는 취지로 수수료를 대폭 인하한 새로운 약식 감별서를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중국어 간자체 감별서는 최근 중국 보석 전시회를 참가하는 업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영출 원장은 “지난 33년동안 한미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나라 보석산업의 발전과 파수꾼 역할을 다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5-13

조회수5,401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