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JEWELRY NEWS

제목

까르띠에, 천연보석으로 화려한 색감 강조한 주얼리 선보여

이름

semigold

연락처

010-7738-7844

 

까르띠에, 천연보석으로 화려한 색감 강조한 주얼리 선보여

 

 

 

 

 

까르띠에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4월의 크리스마스’ 전시를 개최하고 올 한 해 국내에서 판매할 시계, 보석, 가죽 제품 등 주력 신상품을 선보였다.

 

 

 

올해 까르띠에의 신상품은 지난해에 비해 훨씬 화려한 색감을 강조했다. 주얼리 컬렉션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는 자개, 오팔, 커닐리언, 크리소프레이즈, 말라카이트, 라피스라줄리, 오닉스를 사용해 천연보석 고유의 아름다운 색으로 눈길을 끌었다. 가운데는 멜리 다이아몬드로 또한 정교한 오픈 워크 세공을 적용했으며, 펜던트는 자물쇠처럼 잠금장치를 열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프랑스어로 ‘부적’을 뜻하는 ‘아뮐레트(amulette)’라는 이름처럼 유럽에서 행운의 상징으로 여기는 자물쇠를 모티브로 한 이번 컬렉션은 사용한 보석마다 의미를 부여해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을 더했다. 예를 들어 오팔에는 행복(Happiness)의 이야기를 담아 삶의 기쁨, 뜻밖의 만남, 설레는 마음, 다정한 손길, 달콤한 속삭임, 눈부시게 빛나는 미소, 영원히 기억될 순간 등의 이야기를 전개했다. 

 

까르띠에 관계자는 “오랜 옛날부터 인류는 눈부신 보석 안에 인간이 꿈꾸는 고귀한 미덕이 깃들어 있다고 믿었다”며 “행운의 부적, 서약의 자물쇠 아뮬레뜨 드 까르띠에 컬렉션은 각 보석이 상징하는 간절한 소망을 실현시켜 줄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4-22

조회수7,556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