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JEWELRY NEWS

제목

주대복, GIA 전시회에 작품 전시

이름

semigold

주대복, GIA 전시회에 작품 전시

 

 

 

 

 

주대복이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1일까지 GIA 칼스배드 본사에서 개최되는 전시회에서 6개 메이저 주얼리 업체와 공동으로 제작한 주얼리와 희귀한 다이아몬드 등을 선보인다.

 

GIA의 보도자료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아몬드들을 다룬 새로운 책 ‘드림즈 오브 다이아몬드’의 출간에 맞춰 기획된 행사이다. GIA는 25개 작품이 전시되며, 여기에 사용된 다이아몬드는 총 4,000캐럿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 작품을 살펴보면 총 중량 1,527캐럿의 다이아몬드에 센터 스톤으로 50.05캐럿의 D칼라, 플로리스 등급의 브리올렛 커팅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부츠 한 쌍이 눈에 띈다. 주대복 외에 Adler, Chatila, Diacore, Diarough, Mouawad, MUNNU The Gem Palace 등이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다.  

GIA박물관의 큐레이터 테리 오터웨이는 “드림즈 오브 다이아몬드의 작가들은 매혹적인 세팅을 자랑하는 특별한 다이아몬드들을 포착하는데 성공했다. 이번 전시회는 다이아몬드의 경이로운 세계에 대한 송가이며, 우리는 이를 통해 7개 다이아몬드 브랜드의 작품성을 대중과 향유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리게 됐다”고 말했다.

 

‘드림즈 오브 다이아몬드’는 중량이 30파운드가 넘는 다이아몬드들에 대한 대형 서적으로, 영국 출신의 사진작가와 디자이너 듀오인 Alastair Laidlaw와 Christine Marsden이 6년간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GIA는 “책에 게재된 모든 이미지는 그 자체가 예술품이며, 아름다운 다이아몬드들과 꿈에서 본듯한 특별한 세팅을 자랑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소재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재가 된 보석 및 주얼리들은 전세계의 유명한 다이아몬드 딜러 및 디자이너 12명과 이번 전시 참여하는 7개 업체가 제공한 것이다. GIA는 책에 소개된 놀라운 다이아몬드 중 대부분이 GIA의 감정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4-21

조회수5,771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