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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에버 마크, 2014년 매출 7억5천만달러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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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에버 마크, 2014년 매출 7억5천만달러 달성

 

 

 

 

 

 

포에버마크 다이아몬드 브랜드가 2014년 자사의 소매 매출액이 7억5,000만 달러를 기록,

전년대비 크게 성장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포에버마크의 스테판 루시에 사장에 의하면 포에버마크 브랜드 다이아몬드를 취급하는 매장은 전년 보다 20%

 늘어난 1,542개로 증가했다. 포에버마크 다이아몬드의 수요는 미국이 주도하고 있으며,

인도와 중국에서도 중산층 증가로 인해 점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루시에 사장은 “브랜드 다이아몬드/다이아몬드 주얼리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는 2015년에도 계속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포에버마크의 독보적인 브랜드 제안은 품질에 대한 신뢰의 문제를 공략, 값비싼 상품 구매시 많은 것을 따지는

 현재의 소비자들이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

 

 

 

포에버마크 보증 프로그램은 2014년에 터키 시장으로 영역을 넓혔다.

 5월의 시장 진입 이후 젠 다이아몬드와 협력 관례를 맺고 성공적으로 브랜드 사업을 펼친 결과 현재 터키 내에서

포에버마크 다이아몬드를 취급하는 매장은 42개로 증가했다.

또한 중동 지역의 협력사 다마스는 사우디아라비아에 새로운 매장을 열어 포에버마크 다이아몬드를 판매하고 있다.

 

포에버마크는 또한 보츠와나에서도 영업 중이다. 포에버마크 다이아몬드는 2014년에 생산 100만개를 넘어 섰으며,

 2014년 스톤 감정 수는 전년 대비 67%, 각인 수는 47% 각각 증가했다.

 

포에버마크는 최근 ‘Power of a Promise’를 모토로 한 새로운 마케팅 캠페인을 런칭,

포에버마크 다이아몬드 만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약속을 전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포에버마크는 포에버마크의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최근 웹사이트를 리모델링했다.

루시에는 “우리는 2015년을 위해 원대한 목표를 설정했으며, 기존 시장 및 새로운 시장 확장을 위한 작업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

 

우리는 전 세계 협력사와의 협력을 통해 앞으로 1년 동안 포에버마크에게 다가올 진정한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 내셔널 주얼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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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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