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JEWELRY NEWS

제목

스와로브스키, 웨어러블 기기 장착된 주얼리 선보여

이름

semigold

 

 

스와로브스키가 라스베거스 CES 쇼를 통해 최초로 웨어러블 기기를 접목한 라인 ‘스와로브스키 샤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라인은 팔찌, 워치밴드, 펜던트 등 9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에는 액티비티 트래킹 크리스탈이 장착돼 있다. 이 크리스탈은 미스핏 웨어러블과 공동 개발한 것으로, 걸음 수를 세고, 수면 상태를 점검하며, 걸은 거리와 소모 칼로리를 계산한다.

 

 

스와로브스키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상품 마케팅 부문 수석 부회장 Joan Ng는 “지금까지의 상품은 기능에만 집중돼 있고 섹시하지 않았다. 우리 고객들은 좀더 반짝이는 것을 원한다”고 말했다.

 

스와로브스키의 트래킹 크리스탈은 팔찌와 스포츠 밴드가 한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 169달러, 크리스탈이 박힌 실리콘 밴드와 스포츠 밴드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 1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크리스탈과 별도 구매시 125달러와 149달러의 펜던트가 있으며, 크리스탈이 장식된 팔찌는 69달러이다.

 

현재 사전 예약은 misfit.com에서 할 수 있으며, 곧 스와로브스키 홈페이지  Swarovski.com에서도 구매 예약이 가능해 진다. 스와로브스키의 소매 상점은 미국, 홍콩, 중국 등에 있다. 이 미스핏 컬렉션은 3월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4-03

조회수6,314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