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새미보도자료&매거진

제목

새미쥬얼리와 함께하는 결혼예물 이벤트

이름

semigold

연락처

010-7738-7844

 

 

 

결혼다이아반지, 커플링, 프로포즈반지, 결혼예물세트 등  

구입시 혼수가전과 5%+5% 할인 

 

 [일요신문] 새봄을 맞아 종로예물투어로 유명한 새미쥬얼리(대표 윤정재)에서 예비부부들을 위한 풍성한 결혼예물 이벤트를 준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종로YMCA건물에 위치한 예물샵 새미쥬얼리(SEMI jewelry)에 따르면, 오는 6월30일까지 결혼반지 등 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LG가전과 함께하는 5%+5% 혼수초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5%+5% 혼수초대전’은 새미쥬얼리에서 결혼반지 등 모든 예물상품 구입시 5% 가격할인에 예약방문이벤트로 모든 예약방문고객과 평일방문고객, 주말오전(12시이전)방문고객들에게 5% 추가 할인이벤트(단 순금, 다이아 제외)이다.  

 


특히, 70만원에서 500만원이상의 결혼예물을 계약하거나 구입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엘지전자의 전자레인지, 트롬세탁기, 로봇청소기, 광파오븐, 디오스 김치냉장고, 47인치 LED TV,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를 증정하는 LG가전 사은품 행사는 알뜰한 혼수장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예약방문이벤트로 모든 예약방문고객과 평일방문고객, 주말오전(12시이전)방문고객들에게 5% 추가 할인이벤트(단 순금, 다이아 제외)를 함께 진행하며, 계약고객들에게는 고급함케이스와 천연 양식진주 귀걸이 증정, 미스코리아(지역대회) 협찬 티아라 무료제작 및 명품 쥬얼리세트를 리허설촬영용으로 대여하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새미쥬얼리 새봄맞이 골드바 이벤트’를 실시해 계약과 상관없이 예약상담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순금(99.9%) 골드바(0.5g)를 무료로 준다.  

 


새미쥬얼리는 20년 동안 종로 및 강북지역 최대 규모의 예물샵이자, 커플링과 프로포즈반지, 1캐럿 다이아반지 등 다양하고 세련된 공인산업디자인예물업체로 예물 전문 디자이너 및 다이아몬드 감정사가 고객과 ‘1대 1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새미쥬얼리 윤정재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종로예물투어의 홍보와 부담스러운 혼수비용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결혼예물 등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동철 기자 ilyo22@ilyo.co.kr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6-17

조회수2,430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