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이용후기

제목

결혼반지 계약 후기입니다~~~^^

이름

송다빈

연락처

010-5272-6590

그냥 종로에서 발품팔아 결혼반지 보려고 했었는데 우연히 박람회 메일을 보게되서 반신반의로 새미쥬얼리 갔어요~ 박람회에대한 불신이 좀 있었는데 새미쥬얼리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전문적인데다가 혜택은 일반 귀금속매장보다 더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반지도 다양하고 너무 이쁘고 ㅠㅠㅠ 너무 잘 선택했어요. 진짜 반지는 예쁘고 직원분은 잘~ 설명해주셔서 당일계약하고 왔어요ㅋㅋㅋ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송다빈

등록일2018-05-25

조회수99

 

semigold

| 2018-05-25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송다빈 신부님^^

저희의 상담은 만족스러우셨나요?

신부님께서 저희 새미쥬얼리의 디자인과 준비한 이벤트까지도

만족스러우신거 같아 보람을 느낍니다^^

저희 새미쥬얼리와 인연 맺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새미쥬얼리 ☏1688-808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스팸방지코드 :
사진제목조회수
어제 종로 새미쥬얼리에서 결혼반지 계약하고 왔어요ㅎㅎㅎ 1

유민아 / 2018-06-18

    어제 종로 새미쥬얼리에서 결혼반지 계약하고 왔어요ㅎㅎㅎ아는 친구가 1년 전에 결혼했는데..

5
새미쥬얼리 계약 후기 1

허준범 / 2018-06-17

새미쥬얼리에서 지난 6월 16일 방문하여 커플링, 다이아반지 계약 했습니다. 좋은 디자인에 착한 가격으로 첫 방..

13
결혼반지 준비 끝냇네요 ㅋㅋ 디자인 너무 예뻐서 기분 좋습니다. 1

최이현 / 2018-06-15

 종로에서 결혼커플링 계약했어요! ㅎㅎ연애때 커플링을 하자하자 하면서 계속 못하고 있었는데 그러다 보니..

13
새미쥬얼리에서 예쁜 웨딩밴드를 하고 왔습니다^^ 1

김수미 / 2018-06-14

 안녕하세요!!  남친과 저는 간단하게 웨딩밴드만 하기로 약속을 했어요.ㅎㅎ 반지만큼은 심플하..

15
새미에서 결혼예물 했는데 엄청 만족해요 >.<ㅋ 1

윤희선 / 2018-06-12

 안녕하세요~~ 전 10월 예신이예요. 저는 좀 서둘러서 결혼예물 준비하고 왔어요~빨리 했다고 생각했는데 그래..

20
디자인이나 퀄리티 정말 좋아요! 새미에서 결혼예물 하고 후기 남깁니다.ㅋ.. 1

여현미 / 2018-06-11

    저희는 처음부터 간소하게 하기로한 결혼예물이어서커플링이랑 다이아반지 하나만 준비하기..

28
확실히 같은듯 다른디자인이 많은 곳 새미!! 만족합니다1

우제희 / 2018-06-08

 결혼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해결 끝 아 진짜 여름이 일찍오는것 가타용~덥지 않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을거란..

35
종로커플링으로 고민하신다면 무조건 가보세요!! 1

김안나 / 2018-06-07

종로커플링으로 유명한 새미쥬얼리에서 반지 맞췄어요!! ㅎㅎ저희는 10월에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연상연하 예비..

30
7부반지랑 커플링으로 결혼예물 했어요 ㅎㅎ1

정유화 / 2018-06-05

 안녕하세요~지방에 살고있는 예신입니다^^이것저것 결혼준비로 바쁜 요즘웨딩박람회도 다녀오고, 플래너 추..

30
결혼반지에 올인해서 결정햇습니당.ㅎㅎ1

이민희 / 2018-06-04

 안녕하세요^^저번주에 결혼반지 맞추고 온 예신입니다 ㅎㅎ 저희는 전체적인 결혼준비에서 비효율적..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