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이용후기

제목

지방에서 올라간 결혼예물투어!! 진짜 예뻐여 ...

이름

최희주

 

 

안녕하세요. 6월 예신입니다. 결혼예물을 마무리 했어요

저는 지방에 사는 예신이구요. 백화점이나 큰 도시에 있는 결혼예물샵은

거의 방문해본거 같네요.ㅎ 저희는 다른 것 없이 커플링만 하기로 했어요.

처음에는 재밌기도 하지만 점점 엄청 힘들더라구여 ㅠ 나중에는 그냥 대충 결정하고 싶은 마음..

 

 
지방에서 결혼예물투어를 마치고 서울에서 구경해보려고 1박2일로 남친이랑 올라왔어요.ㅎ

많은 결혼예물샵을 고르고 또 골라서 강남2곳, 종로2곳을 정해서 상담받고 결정하려는

새각이었어요. 지방에서 볼때, 뭔가 전문성도 없는데 가격대가 너무 높다는 생각이 있었구요.

백화점은.. 다이아 가격도 사실.. 어이가 없었어요.. 같은 다이아가 브랜드이름 붙으면..

많이 달라진다는 사실을 알았네요^^ 그래서 서울투어를 결심한거죠..ㅎㅎ

 

 

새미쥬얼리는 강남투어를 마치고 세번째로 방문했는데요~

디자인보고 설명 들으면서 바로 마음의 결정을 내리게 됐어요.

예쁜 결혼반지 디자인이 참 많았어요~ 보는데도 한참이 걸렸습니다.

확실히 결혼반지는 보는 것과 껴보는 것이 달라서 진짜 많이 껴봤어요.ㅎ

저희 결혼반지 결정하는 데 왜이렇게 힘이 들까요ㅠ이쁜게 너무 많아요ㅜㅜ

그 고민 끝에 고른 저희 플래티넘 결혼반지입니다!!! 너무 예쁘죠ㅜㅜ

거기에 유니크하게 청다이아 반지를 골랐어요.ㅎㅎ 나중에 세트까지 다 사려구여!!

 

 

단순히 결혼예물투어를 생각하고 갔는데 계약을 하는 바람에 신랑 돈찾으러 보낸 사이

부산에서 왔는데도 촬영날 쥬얼리 대여해주시겠다고 하시더라구요.

티아라의 퀄리티가 좋았어요~반짝반짝 ㅎㅎ

알고보니 미스코리아 티아라 제작업체였어요.ㅎㅎ 역시. 제 판단이 옳았어요.

디자인,품질,가격대에서 여러가지를 고민해봤을때 정말 합리적인 곳이 새미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른곳은 모두 대여인데 새미쥬얼리는 제작해서 증정해주신다고ㅠ 감동이었어요~

계약 날 너무 들뜨고 신나서 계약만 덜컥하고 온게 아닌가 싶어 메일로 또 이것저것 문의도 드렸는데

직접 전화로 상담도 해주셨구요. 걱정말라며 결혼반지 이쁘게 신경써주시겠다고 안심했습니당ㅋㅋ

아직 결혼예물 안하신 분들!!!새미쥬얼리 적극 추천드려요~~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최희주

등록일2018-01-10

조회수70

 

semigold

| 2018-01-10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안녕하세요 최희주 신부님

저희를 믿고 맞겨주신 소중한 결혼예물

최선을 다해 정성껏 제작해드릴께요^^

이렇게 후기도 정성스럽게 적어주시고 저희

새미쥬얼리 칭찬도 아낌없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새미쥬얼리 ☏1688-808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도와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스팸방지코드 :
사진제목조회수
결혼예물후기~1

양현미 / 2017-12-31

종로3가 새미쥬얼리 여러곳중에 소개받고 왔는데 이쁜것도 많고 가격도 좋고 친절하셔서 바로 그날 계약하고 왔..

125
지인 강력추천으로 종로예물 새미쥬얼리에서 계약했어요!^^1

이지민 / 2017-12-29

지난 주에 종로예물 계약하고 왔어요~^^저는 어머님 지인 분이 하신 곳에서 상담 받고 왔는데요종로예물 생각보..

86
새미쥬얼리라서 결혼 반지 믿고 할 수 있었어요^^1

최태희 / 2017-12-28

  저희는 보름 전부터 결혼반지 해결하자는 마음으로 집 근처에 있는 백화점부터 갔어요! 크리스마스..

82
이벤트 꼭 당첨되기를!! >.< 결혼예물 정말 마음에 들어요1

양지은 / 2017-12-27

 이벤트 당첨되고 싶어서 결혼 커플링 사진과 후기작성하려고 홈페이지 방문했어요~제가 상담을 좀 오래 받..

47
새미에서 결혼예물 상담받아보세요~! 스드메혜택까지 받으면서 준비했네요..1

김예나 / 2017-12-27

  안녕하세요.결혼예물 후기 남기로 왔습니다^^6월예신이구요 결혼예물 잘 하고 왔어요~아직 촬영도 못잡..

46
3부다이아반지와 커플반지로 예물준비했어요..정말 마음에 들어영1

지윤혜 / 2017-12-26

 종로예물 투어를 다녀왔어요. 내년3월이 예식이에요ㅠ  회사가 종로 근처여서 결혼예물 투어하긴 완..

46
새미쥬얼리에서 결정한 결혼예물 정말 마음에 들어용 ㅎㅎ 심플하면서 고..1

박정주 / 2017-12-26

  종로예물 투어를 다녀왔어요. 내년3월이 예식이에요ㅠ  회사가 종로 근처여서 결혼예물 투어하..

38
커플링 구매했어요~ 너무 맘에 들어요1

 / 2017-12-26

저랑 통화하시고 상담도 도와주신 이사님!!완전~~ 친절하시고 잘해주셨어요그날 새미쥬얼리에서 반지를 처음 보..

40
새미에서 결혼예물하고 너무 만족합니다~^^1

류시현 / 2017-12-22

  5월 예신이에요^^드디어 결혼예물 끝내서 너무 뿌듯하구 맘두 편하구 좋아요남친이 적극적으로 도와줘..

50
결혼커플링이랑 3부 다이아 반지로 예물 준비 끝냈습니다.ㅎㅎ 플래티넘으..1

김사랑 / 2017-12-22

 안녕하세요! 결혼예물 준비 하시느라힘드시죠.ㅠㅠ 저도 신경 많이 쓰느라고생 했네요.. 가장 도움을 얻은게..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