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미로

JEWELRY NEWS

제목

뉴욕 앤티크 주얼리 워치 쇼 7월 말 개최

이름

semigold

연락처

010-7738-7844

 

 

 

 

뉴욕 앤티크 주얼리 워치 쇼가 7월 24부터 27일까지 뉴욕 맨해튼의 메트로폴리탄 파빌리온에서 개최된다.

 

 

 

쇼 주관사에 의하면 최소한 100명의 ‘엘리트 딜러’들이 쇼 방문을 확정, 컬렉션 및 보석을 관람할 예정이다. 이번 쇼는 재비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JA 뉴욕 섬머 쇼와 동시에 개최되며, JA 뉴욕 쇼에 등록한 바이어는 7월 27일 오전 9시, 정식 쇼 오픈 2시간 전에 뉴욕 앤티크 워치 쇼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주관사인 에메랄드 엑스포지션의 부회장 겸 산하 미국 앤티크 쇼 브랜드 팀장인 댄 다비는 “뉴욕 앤티크 주얼리 워치 쇼는 우리가 주관하는 미국 쇼 중 가장 성공적인 이벤트 중 하나이다. 이 점을 고려해 쇼의 규모를 확장, 이를 통해 앤티크 주얼리 및 시계 딜러들에게 더 많은 부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방문객들은 더 많은 상품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바이어들은 이전에는 우리 쇼와 함께 하지 않았던 업계 동료들로부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제랄 주얼러즈의 프랭크 크라비츠는 “앤티크 쇼는 흥미로운 쇼이다. 우리는 여기서 수십 년 전부터 업계 전시회를 통해 교류해 온 딜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마치 미국의 큰 도시에서 열리는 친족들의 만남의 장 같은 느낌이다”고 말했다.

 

 

 

2014년 쇼는 지금까지 개최된 앤티크 쇼 중 가장 많은 방문객 수를 기록했다. 미국 앤티크 쇼는 에메랄드 엑스포지션의 주관 하에 라스베가스,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 마이애미 비치, 뉴욕 등에서 개최되는 전시회 체인이다. 주얼리 부문에서는 미국 앤티크쇼, 쿠튀르쇼, JA 뉴욕쇼(섬머 쇼 및 윈터 쇼), JA 스페셜 딜리버리 쇼 등의 이벤트가 열린다.

 

 

/ 내셔널 주얼러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semigold

등록일2015-06-16

조회수7,189

 
스팸방지코드 :